proxy paige and sea j raw anal pounded in this hot threesome. vouyer

Feature 03

Marketing Channel / Landing Page Analytics

마케팅 채널 활동에 따른 랜딩페이지로의 고객방문, 주문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합니다.

 

자사 EC 사이트의 영역을 넘어서 마케팅, 제휴를 통한 외부 채널의 적극적인 활용은 매출 향상을 위한 EC 비즈니스의 기본적인 전제조건이 되고 있습니다.

ECSEES(엑시즈)에서는 이러한 외부의 마케팅 채널로 부터 유입되는 고객이 ‘어디로 도달하여 어떤 행동(주문,구매)을 하고 있나?’라고 하는 핵심적인 고객 흐름에 주목한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특히 주문(매출)과 밀접한 트래픽 데이터에 집중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채널 및 주문 효율 향상을 통한 매출 기회 발굴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데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마케팅 채널/랜딩페이지 분석 구성

 

  • 마케팅 채널 모니터링 : 쇼핑몰 방문자가 이용한 경로 및 수단. 즉 쇼핑몰이 마케팅 한 채널(광고/프로모션)을 의미. 각 채널 별 트래픽, 주문 상황을 실시간 모니터링.
  • 랜딩페이지 모니터링 : 마케팅 채널에서 유입된 방문자가 처음 도달한 페이지를 의미. 각 랜딩페이지 별 트래픽 및 해당 랜딩페이지를 통한 주문 상황을 실시간 모니터링.
  • 주문 상황 모니터링 : 마케팅 채널 → 랜딩페이지를 거쳐 최종적으로 고객이 실제 주문한 상품 상황을 피드백. 상품 주문수량, 주문금액을 등의 정보를 제공.

 

플로우 맵 분석 : 방문 및 주문 흐름을 도식화

 

  • 마케팅 채널 → 랜딩페이지 분석 : 특정 마케팅 채널에서 유입된 페이지 분포 → 주문까지를 실시간 분석.
  • 랜딩페이지 → 마케팅 채널 분석 : 특정 EC 사이트 페이지로 유입된 마케팅 채널 분포 → 주문까지를 실시간 분석.

 
 

  • (주)시스포유아이앤씨는 국내 유수의 EC 기업들의 솔루션 및 시스템 구축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온 EC 전문 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 944-25 진성빌딩 8층, 9층 | +82-2-554-4668 | ecsees@sys4u.co.kr | www.sys4u.co.kr

pururin.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