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신호
놓쳐서는 안 될 고객의 반응, EC의 비즈니스 이슈 / 상황 이상 을 real-time-sense합니다.
모든 실무자가 365 일 24 시간 모니터링에만 집중할 수는 없습니다. ECSEES (엑시즈)에서는 알러트 신호를 통한 업무 효율화를 지원합니다. 또한 다양한 알러트의 운영 및 분석을 통해 EC 기업의 업무 및 조직 별 KPI 고도화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알러트 신호는 BPM 활동을 업무 현장에서의 구체적이고 신속한 실무 작업으로 연결시키는 데에 초점을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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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러트 신호 로직
채널, 페이지, 상품 (주문)에 대해 아래의 각 요소의 조합으로 다양한 알러트를 설정하고 관리합니다. 또한 각각의 발생 알러트의 누적주기, 누적 빈도 등에 대한 패턴을 분석 ▶ 대응책, 체크리스트 등을 공유 할 수있는 기능 제공을 제공합니다.
[목록 아이콘 = "확인"색상 = "#의 a2d12d"]
- [글꼴 ID = "나눔 세대"] 01 관찰 항목 :. 방문 관련 관찰 항목, 주문 관련 관찰 항목, 기타 복합 변수 등 [/ 글꼴]
- [글꼴 ID = "나눔 세대"] 02 관찰 기간 :. 고객의 비즈니스 상황에 맞는 특정 구간 (예, 일 누적, 시간 누적) [/ 글꼴]
- [글꼴 ID = "나눔 세대"] 03 비교 기준 : 고객의 비즈니스 상황에 맞는 특정 비교 시간 기준 (예 : 주간 평균, 전일 대비). [/ 글꼴]
- [글꼴 ID = "나눔 세대"] 04 알러트 범위 :. 정규 분포 또는 임의 범위 (구간) 설정 [/ 글꼴]
[/명부]